사진=도로시컴퍼니
사진=도로시컴퍼니

[Today-korea=정다미 기자] 가수 로시가 신승훈의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6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가 로시(Rothy)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COLD LOVE’(콜드 러브)의 티저 이미지가 첫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를 통해 ‘COLD LOVE’라는 타이틀곡 제목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와 함께 깨진 유리컵과 파편들이 바닥에 어지럽게 흐트러져 있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곡 크레딧에 신승훈의 이름이 올라있어 화제다. 로시를 발굴 및 제작한 레전드 뮤지션 신승훈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신승훈과 음악을 같이 해온 멜로디자인의 서정진과 김두현이 가세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로시와 신승훈의 조합이 이룰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해 8월 발표한 ‘OCEAN VIEW(Feat. 찬열)’ 이후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로시는 오는 14일 새 싱글 ‘COLD LOVE’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예고한다.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 ‘다 핀 꽃’, ‘BEE’ 등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들을 발표하며 ‘음색 요정’으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편의점 샛별이’, ‘뷰티 인사이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양한 작품의 OST를 통해 깊은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을 보여줘 음악 팬들에게 ‘믿고 듣는 로시’라고 입지를 다졌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로시가 이번 신곡 ‘COLD LOVE’를 통해 다시 한번 장르적 변신을 예고한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로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COLD LOVE’를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today-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