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너츠뮤직앤, AOMG
사진=도너츠뮤직앤, AOMG

[Today-korea=정다미 기자] 래퍼 펀치넬로가 드라마 ‘크라임 퍼즐’ OST 첫 번째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29일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펀치넬로(punchnello)가 부른 올레tv, seezn(시즌)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연출 김상훈/극본 최종길)’의 첫 번째 OST ‘No Turning Back’이 발매된다.

강렬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는 ‘No Turning Back’은 ‘크라임 퍼즐’의 백은우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담대한 감정으로 써내려간 펀치넬로의 트렌디한 가사와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져 곡에 흡입력을 더한다.

펀치넬로는 ‘No Turning Back’으로 ‘크라임 퍼즐’의 첫 번째 OST 주자 참여를 앞두고 음원 일부를 담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2015년 발표한 믹스테잎으로 힙합신의 주목을 받은 펀치넬로는 내로라하는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피처링, 협업 등으로 이름을 알리며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개척해왔다. 2019년 Mnet ‘쇼미더머니8’ 우승과 AOMG 합류 후 발매한 싱글앨범 ‘낙서’, ‘우리’, ‘fine!’에서 보여준 특유의 감성으로 힙합신을 넘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7월 발매한 하드코어 힙합 믹스테잎 ‘Demon Youth’로 화려한 랩 스킬과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선보이며, 앞으로 더 다채로운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그의 행보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진실을 추격하기 위해 더 깊은 어둠으로 들어가는 듯한 드라마틱한 구성과 가사에 실린 담대한 감정으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할 펀치넬로의 ‘No Turning Back’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한편 올레tv, seezn 드라마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크라임 퍼즐’은 오는 29일 오후 3시 올레tv와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 2회를 첫 공개하고, 11월 1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SKY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today-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