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규모 발곡근린공원에 조성, 민간공원 특례사업 수혜단지
고객 맞춤형 주거 플랫폼...가변형 주택 설계와 펜트리 등 돋보여

DL이앤씨가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신곡파크프라임 조감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신곡파크프라임 조감도. 사진=DL이앤씨

[Today-korea=오은서 기자]DL이앤씨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대규모 생태공원을 품은, 세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를 본격 공개한다. 

DL이앤씨는 오는 11월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산 665-3번지에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총 650가구로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동으로 구성됐으며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설계됐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특히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인다. 단지는 민간공원특례사업으로 발곡 근린공원 내 입지로 주거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발곡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총면적 약 6만㎡중 29%인 약1만8000㎡에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를 짓고 나머지 71%인 약4만6000㎡에 생태공원을 조성해 기부채납하는 방식이다. 대형 녹지공원 내에 조성되는 아파트로 희소가치가 있고 단지 남동측에 수락산도 있어 친환경 주거환경이 돋보인다. 

교통여건은 단지 앞의 금신로를 이용해 수도권 제1 순환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의 진입이 편리하다. 또 주변에 의정부경전철발곡역이 있으며 반경 1.6㎞ 범위 안에 1호선 의정부경전철환승역인 회룡역, 1호선 의정부역이 있어 서울 접근성이 편리하다. 의정부역은 앞으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가 예정돼 있어 교통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또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플랫폼 'C2 하우스'와 '스마트클린&케어솔루션'을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차별화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유연한 주거 설계가 가능하며 현관의 대형 펜트리와 다용도실의 세탁기·건조기 별도 배칭 등 사용자 입에장에서 최적화된 설계를 구현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신곡파크프라임이들어서는 신곡동은 새아파트 공급이 없던 지역으로 수요가 풍부하고 브랜드 프리미엄의 가치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신곡파크프라임’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314-6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입주는2024년8월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today-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