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PATEKO(파테코)와 손잡고 새로운 감성 선물

감성 그룹 스윗소로우(사진 = 스윗소로우컴퍼니)
감성 그룹 스윗소로우(사진 = 스윗소로우컴퍼니)

[Today-korea 이은숙기자] 스윗소로우는 3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PATEKO와 호흡을 맞춘 새로운 싱글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을 발표하며 프로듀서 PATEKO(파테코)와 손잡고 새로운 감성을 선물한다.

스윗소로우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뒤늦은 후회와 미안함, 다시 만나길 간절히 원하는 안타까운 감정은 담은 곡이다.

스윗소로우만의 애절한 화음이 더해져 올 가을 사랑의 아픔을 겪어본 이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스윗소로우의 김영우가 멜로디를 만들고 인호진이 중심이 돼 멤버들이 함께 가사를 써 내려간 곡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겐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 PATEKO와의 협업도 눈여겨봐야할 대목이다. 'Rainy day', 'OHAYO MY NIGHT' 등으로 '대세 프로듀서'라는 수식어를 얻은 그들인 만큼 스윗소로우와 보여줄 결과물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PATEKO는 "스윗소로우의 멜로디와 화음이 정말 좋은 데다 가사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번 협업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윗소로우 역시 "사람의 감정을 깊게 파고드는 PATEKO의 세련된 프로듀싱이 이번 '헤어지지 말자 그럴걸'의 컬래버레이션에 잘 녹아들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today-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