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클린 버전으로 확인 가능

'내일은 국민가수'가 본선 2라운드 진출자 30인 (사진=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가 본선 2라운드 진출자 30인 (사진=TV조선)

'[Today-korea 이은숙기자] 내일은 국민가수'가 본선 2라운드에 진출할 30인의 멤버들을 가려냈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국민가수)는 무려 4주 연속 지상파 포함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이어갔다.

이와중에 예심전과 본선 1라운드 '국민가수전'을 통해 총 30인의 본선 2라운드 진출자를 공개했다.

먼저 사전 인기투표 1위에 빛나는 뮤지컬 배우 '어른 섹시' 고은성과 마스터 예심전 1위에 빛나는 '포크의 신' 박창근, 본선 1라운드 '국민가수전' TOP1을 차지한 '야수 보이스' 김영흠과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인 '집시 총각' 이솔로몬, 2회 반전 엔딩의 주인공인 '역도 소년' 이병찬, '국민가수' 공식 패셔니스타인 '소울 보컬' 김희석 등은 마스터 예심전에서부터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며 응원투표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어 부산에서 상경한 닭갈비집 알바생 '숯불 총각' 김동현과 '울랄라세션' 출신의 분위기 메이커 박광선, '먼데이키즈' 출신인 명품 보컬리스트 임한별과 넘치는 끼를 자랑하는 '기타 천재' 김성준, 또 묵직한 저음으로 늘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테너 유슬기와 '슈퍼스타K' 2016 우승에 빛나는 '지리산 소울' 김영근, 공황장애를 딛고 용기 있게 도전한 칠전팔기 참가자 박장현 등 일찍이 끼와 재능을 인정받은 실력파 멤버들 역시 경쟁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하고 있다.

제작진은 "30인의 참가자 모두 제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지닌 만큼 다가올 데스매치를 포함, 남은 경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특히 전혀 상상하지 못한 조합으로 격한 환호와 긴장을 부를 데스매치를"하고 말했다.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2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2차 결과는 다음달 4일 오후 10시에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today-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